[매주 화요일/ 목요일/ 저녁 6:00]- 영어 어디까지 말해봤니? 영어 쫌 한다 생각했다. 대화도 큰 무리는 없었다. 그런데, 재미가 없다. 잘지냈니? 밥먹었니? 주말에 뭐했니? 그런 다 아는 교과서적인 표현 말고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하다. 미드에 나온 것 처럼, 조금더 자극적이고, 조금더 병맛스런 그런 영어 표현 어떻게 할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