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B급들의 이유있는 수다, 불량식품입니다. 부산에서 B급 Life를 즐기는 꿈벵이와 빌보, 평갈 그리고 복실이 모여 만든 듣고보는잡지 불량식품!!듣고 보는 잡지 불량식품은 팟캐스트와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과 부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잘 살기 위한 인생이 아닌 즐겁기 위한 인생.in 서울이 아닌 turn 부산.작은 목소리가 모여 큰 울림이 되는 공간.듣.보.잡 불량식품이 만들어갑니다....근데 그래서 여기서 뭘 한다고?몰라, 엉뚱한 애들 모여서 뭘 하겠다는데 지켜나보자구.블로그 http://zombiesnack.blog.m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