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점 많은 분들이 건강과 휴식을 위해 산행을 하고 있습니다. 그런데 산이나 절이나 웬지 바라만 봐도 뭔가 많은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을 것 같은 포스인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절이 어딜까요? 설악산 봉정암? 지리산 대원사? 정답은 의외로 태백산 만경암입니다. 산산절절에서는 이런 이야기들을 같이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. 산과 절을 좋아하는 분들과!